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뒷 이야기.

베테랑 2 개봉 유아인을 대체하는 빌런.

by 여름엔 레몬에이드 2024. 6. 20.
반응형

2015년 황정민, 유아인 그리고 아트박스 사장 마동석 님 등이 출연하여 흥행했던 베테랑 1에 이어

10여 년 만에 드디어 베테랑 2가 개봉을 한다.

개봉 일자는 2024년 9월 추석 전으로 예상되며, 류승완 감독의 전형적인 액션과 황정민 배우의 능청스러운 형사 역할에 대해 많은 국민들이 오랜만에 전통적인 한국영화에 대한 기대를 가지게 한다. 

영화나 드라마 등 시리즈물의 경우 전편에 대한 기대치가 크기에 후속작은 항상 전작에 비해 평가가 저조하지만, 이번 베테랑2의 경우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바로 기존 빌런 역활을 하던 유아인에서 정해인 배우로 바뀐 점이 관점 포인트로 예상된다. 

베테랑 영화에서 유아인의 재벌3세 연기는 유아인이라는 배우를 탑스타 계열에 올리게 한 가장 중요한 영화라고 생각하며 그때의 명대사들도 아직까지도 많이 회자되고 있다. 

과연 이번 베테랑2 빌런 역할을 맡은 정해인은 어떠한 캐릭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영화이다. 

 

 

베테랑2 빌런.

영화 베테랑 2.

영화 개요

제목: 베테랑 2
감독: 류승완
출연: 황정민, 정해인, 유해진, 오달수
장르: 액션, 범죄
개봉일: 2024년 (9월 예정)

영화 줄거리.

베테랑 2는 전작에서 이어지는 강력계 형사 서도철(황정민)의 활약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전편에서 재벌층의 부패를 파헤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서도철 형사는 이번에도 거대 범죄 조직을 상대로 소탕작전을 벌린다. 복잡한 음모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서도철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개그 코드가 돋보이는 영화 스토리가 펼쳐진다.

반응형

주요 캐릭터

서도철 (황정민): 강력계 형사로, 정의감이 넘치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인물.

뛰어난 수사 능력과 강한 체력으로 범죄자들과 맞서 싸운다.

조태오 (정해인): 전편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악역. 이번에도 서도철과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한다.

오달수: 서도철의 동료 형사로, 유머러스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영화의 관전 포인트.

1. 강력한 액션 씬: 몸소 액션을 선보이는 류승완 감독의 강력한 액션을 볼 수 있으며 아트박스 사장님이 잠시 등장했듯이,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액션 씬은 관객들에게 큰 긴장감과 쾌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2. 사회 비판적 요소: 범죄도시 시리즈 등 최근 한국 영화는 단순한 범죄 액션을 넘어, 현대 사회의 부패와 권력 남용을 비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베테랑 전편의 경우 한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버닝썬 사건을 일부를 회자했다는 얘기가 있듯이 이번 편 또한 이러한 부분이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며 정의는 승리한다는 시원한 결말을 보여 줄 것입니다.

3. 뉴 빌런 등장: 황정민, 정해인 등 배우들의 특유의 연기와 새로운 빌런 등장으로 인한 두 배우의 대립은 영화의 큰 매력 포인트입니다.

베테랑 2 예상 흥행 요소.

  1. 전작의 인기: 전편인 베테랑이 큰 성공을 거두며 많은 팬층을 확보한 상태라,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2.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류승완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관객들의 이목을 끈다.
  3. 화려한 캐스팅: 황정민과 유아인의 재회는 많은 영화 팬들에게 큰 관심사다.

결론

베테랑 2는 전작의 인기를 이어받아 10년 만에 개봉하는 영화이기에 더욱 강력한 액션과 깊이 있는 스토리를 보여 줄 것입니다. 전작의 흥행에 이어 이번 후속작에도 전작을 재밌게 시청하였던 관람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탄탄한 스토리와 빌런 구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